▲ 설안팩. 사진=설화수

[파이낸셜투데이=박상인 기자] 설화수의 수면팩 ‘설안팩’이 최근의 환경 변화와 여름철을 맞아 피부를 맑고 청아하게 정화해 주는 스페셜 스킨케어 제품으로 주목 받고 있다.

갈수록 대기질이 악화되는 요즘의 외부 환경으로 인해 자극 받은 피부를 맑게 다스리기 위한 스킨케어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점점 더 커지고 있다. 또한 더워지는 날씨와 함께 휴가철이 시작되고, 스킨케어도 간략해지게 되는데 이때 바르고 자는 것으로 관리가 끝나는 수면팩은 유용한 스킨케어 아이템이다.

설화수의 설안팩은 수천 년 응축된 대지의 힘을 담고 있는 정화의 보석, ‘옥’의 기운을 전해 피부를 밤 사이 맑고 청아하게 가꿔주는 워시오프 수면팩이다. 설안팩에는 귀한 백연옥의 효능을 극대화하는 설화수만의 제이드스피어(Jadesphere) 기술이 적용돼 있다. 백연옥의 에너지와 피부 활성 성분은 밤 사이 피부에 건강한 생기를 불어넣어 주고, 피부에 쌓인 노폐물과 독소는 아침 세안과 함께 피부 밖으로 배출시켜 준다.

설안팩은 잠든 사이 백연옥의 탁월한 정화력으로 현대의 모든 스트레스로부터 지치고 손상 받은 피부를 맑고 깨끗한 아침 빛 피부로 되돌려 준다. 또한 설안팩의 피부 친화적인 텍스처는 피부 표면에 숨 쉬는 보호막을 형성해 편안함을 선사하며, 깊은 숲 속을 거니는 듯한 상쾌하고 청량한 향은 사용하는 이의 마음까지 정화해준다.

설화수는 이러한 설안팩의 효능을 보다 많은 고객에게 전하기 위해 6월 19일부터 25일까지 7일 간, 1만 명 대상의 대규모 ‘설안팩’ 샘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설화수 공식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총 1만 명에게 15ml 체험 샘플을 증정한다. 모바일로 샘플 교환권을 받은 당첨자는 가까운 설화수 매장에서 설안팩 체험 샘플을 수령할 수 있다.

옥의 기운으로 아침 빛 피부를 선사하는 설안팩은 전국 설화수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