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쟝센 헬로 버블 폼 컬러 신규 컬러 4종. 사진=미쟝센

[파이낸셜투데이=김우진 기자] 미쟝센이 자사의 셀프 염모제 ‘헬로 버블 폼 컬러’ 라인에 페미닌한 소녀 감성을 자극하는 로즈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2012년 출시된 헬로 버블 폼 컬러는 바닐라 골드, 샴페인 로즈 핑크, 코랄 피치 오렌지 등 그 동안 국내 염모제 시장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다채로운 컬러는 물론, 국내 최초로 개발된 브러시형의 부분 탈색 전용 제품과 거품 타입의 탈색제 등 다양한 제품으로 젊은 셀프 염색족들의 지지를 받고있는 제품이다. 작년에는 멋내기 폼 염모제 시장에서 약 67%의 점유율을 기록하기도 했다.

미쟝센은 블링블링한 스타일링 욕구를 자극하는 시즌을 맞아 밝은 톤의 신비하면서도 오묘한 컬러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을 반영해 자연스럽고 로맨틱한 분위기의 로즈 컬러 라인을 선보였다.

밝은 컬러부터 톤다운된 컬러까지 다양한 3가지 레드 컬러로 여심을 자극하기에 충분한 ‘헬로 버블 폼 컬러 로즈 컬렉션’은 신비로운 핑크빛이 감도는 ‘로즈골드’, 기분까지 화사해지는 ‘사하라로즈 핑크’, 센슈얼한 감성의 레드 로즈 컬러인 ‘딥보르도 로즈’로 구성됐다.

또한, 지난해 글로벌 트렌드 컬러로 꼽히면서 인기를 끌었던 ‘애쉬 컬러’가 계속해서 많은 사랑을 받음에 따라 부드럽게 톤 다운된 ‘매탈릭 애쉬’도 새롭게 추가했다.

미쟝센 ‘헬로 버블 폼 컬러’ 신규 컬러 4종은 생생한 컬러 발색력 뿐만 아니라 더욱 풍부해진 거품으로 쉽고 간편한 염색이 가능해졌다. 모발에 도포했을 때 흘러내리지 않아 사용이 편리할 뿐 아니라, 컬러 역시 모발 깊숙이 스며들게 돼 마치 살롱에서 전문가의 손길을 거친 듯 선명하고 화사한 색감 표현이 가능해 진 것. 또한 글로벌 처방 기준 중금속을 제외하여 더욱더 안전한 셀프 염색을 즐길 수 있다.

미쟝센 ‘헬로 버블 폼 컬러’ 신규 컬러 4종은 6월부터 전국 대형 마트 및 화장품 전문점, 드럭스토어, 아모레퍼시픽 온라인 쇼핑몰 APmall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