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옥션

[파이낸셜투데이=김우진 기자]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 옥션이 트렌드 패션 전문관 ‘트렌드 픽(TREND PICK)’을 통해 패션 아이템을 제안하고,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오는 6월 10일까지 진행되는 할인전에는 ‘매니시룩’ 스타일부터 캐주얼한 ‘스포티즘’,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뉴 로맨틱’까지 올 여름 패션 트렌드를 각 테마 별로 미리 만나볼 수 있다.

‘패턴룩’, ‘애슬레저룩’ 등 인기 아이템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미러선글라스’는 1만8000원에 판매한다. ‘키튼힐’은 4만46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시크폭스’, ‘내츄럴마인드’ 등 인기 소호몰을 추천, 현재 판매 중인 인기 상품도 소개한다.

지난 해 7월 첫 선을 보인 ‘트렌드 픽’은 시즌별 패션 아이템을 소개하는 옥션의 패션 전문 상설관이다. 매주 새로운 패션 테마에 맞춘 스타일 제안부터 시즌 인기 아이템 소개까지 소비자를 위한 패션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의류, 가방, 액세서리 등 개성있는 소호몰을 발굴해, 트렌드에 충실하면서도 가성비 높은 제품들을 추천해 주고 있다. 오픈 이후 월 평균 20만명 이상의 방문자가 이용하고 있다.

고현실 옥션 패션뷰티실 실장은 “매 시즌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춰 감각적인 디자인의 가성비 높은 패션 상품들의 판매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며 “이러한 고객 수요에 맞춰 상품 판매는 물론, 스타일 제안 등 한층 더 다양해진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