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하루 이벤트. 사진=알바몬

[파이낸셜투데이=김우진 기자] 알바몬이 영화 ‘하루’ 무비토크 행사에 참여할 일일 기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본 이벤트는 5월 21일까지 진행되며 알바몬 회원이라면 알바몬 홈페이지는 물론 알바몬 앱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일일 기자 모집 공고 내 ‘지원하기’ 버튼 클릭 후 팬 인증 게시물 URL과 뽑혀야 하는 이유를 간략히 기재하면 완료된다. 단 팬 인증 게시물의 경우 ‘#영화하루’ 등 이벤트 페이지에 명시된 필수해시태그를 반드시 포함해 작성해야 한다.

추첨을 통해 일일 기자로 선정된 참가자들은 배우 김명민, 변요한 등이 참여하는 영화 ‘하루’ 무비토크에 초청된다. 무비토크는 5월 23일 저녁 9시부터 1시간 30분 간 진행되며 기자들은 행사 관람 후 커뮤니티 등에 후기를 남기는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후기를 남긴 기자들에게는 급여 2만원이 제공되며 최고의 후기를 남긴 기자에게는 영화 ‘하루’ 배우들의 폴라로이드 사진이 추가로 증정된다. 일일 기자 당첨 발표는 5월 22일에 개별 공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이벤트 참가자 중 100명 에게는 1인 2매로 영화 ‘하루’ 예매권 총 200매가 제공된다. 영화 ‘하루’ 예매권 당첨자는 5월 22일에 알바몬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영화 ‘하루’ 일일 기자 모집 이벤트 참여는 해당 모집 공고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오는 6월 15일 개봉을 앞둔 영화 ‘하루’는 매일 눈을 뜨면 딸이 사고를 당하기 2시간 전을 반복하는 남자가 어떻게 해도 바뀌지 않는 시간에 갇힌 또 다른 남자를 만나 그 하루에 얽힌 비밀을 추적해 나가는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이다. 해당 영화에는 김명민, 변요한 등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출연해 개봉 전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