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원아트홀의 두 번째 개관기념작품 버블POP매직쇼!

[파이낸셜투데이=임유진 인턴기자] 눈도 즐겁고, 귀도 즐겁고, 재미있으면서 체험까지 할 수 있는 공연이 있을까?
한 가지로는 만족할 수 없는 아이들에게 보고, 듣고, 체험하는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하면서도 창의력과 상상력까지 키워주는 공연이 펼쳐진다.

어린이는 비눗방울 속으로! 엄마, 아빠는 추억 속으로!
톡톡 버블! 수리수리 매직! 온 몸으로 체험하는 환상의 무대!


지난 7월 강동구 성내동에 새롭게 둥지를 튼 호원아트홀(극장장 김용기)에서는 오는 10월 29일(토)부터 11월 27일(일)까지 1개월 간 <버블POP매직쇼> 공연을 마련한다. 호원아트홀을 위탁운영하고 있는 위니아트의 주최와 극단 유리가면의 주관으로 펼쳐지는 이번 공연은 보고, 듣는 공연에서 벗어나 직접 체험하고 느끼면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신비로운 마술과 환상적인 비눗방울!


신비로운 마술의 세계로 안내해 줄 1부에서는 비둘기, 신문지 마술을 비롯하여 6개의 링을 이용한 마술과 탁자를 이용한 공중부양 마술 등으로 꾸며진다. 특히 관객이 직접 참여하는 관객 공중부양 마술은 보는 이의 마음을 조이면서 신비롭고 짜릿한 세계로 안내해 줄 것이다.

맨손과 로프, 연기 등의 다양한 도구들을 활용하여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일 2부에서는 다양한 크기와 모양을 한 비눗방울의 향연을 감상할 수 있다. 관객들이 대형 비눗방울 속으로 들어가는 장면은 이 공연의 백미로 꼽히니 참여를 원하는 어린이들은 적극적으로 손을 들어 평생에 남을만한 기억을 꼭 만들어 보자.

10년 경력의 마술사가 선보이는 특별한 무대


공연을 이끌어 갈 최강보 마술사는 10년 동안 각종 방송과 극장 공연 등을 통해 어린이들을 꿈의 세계로 안내해 온 전문 마술사이다. 전국문화예술회관 버블쇼/최강매직버블쇼 투어 공연을 통해 다양한 지역 어린이들을 만나왔으며, EBS 파니파니, 경기도 북부청 문화나눔 공연 등 수 많은 공연으로 다져진 내공으로 탄탄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공연개요
호원아트홀 개관기념공연시리즈 제2탄 <버블POP매직쇼>
일시: 2011. 10. 29(토) ~ 11. 27(일) <월요일 공연 없음>
시간: 평일 오후 3시, 토 ․ 일 오후 1시, 4시
장소: 호원아트홀(강동구 성내동 435-9 호원취업지원센터 내)
관람료: 전석 2만원(24개월 이상 관람가)

프로그램
1부: 마술쇼(비둘기 마술, 신문지 마술, 링 마술 등)
2부: 버블쇼(맨손과 줄을 이용한 버블, 대형 버블 등)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