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투데이] 스탠다드차타드제일은행(SC제일은행)은 세일즈인턴 직원 100명을 채용한다고 27일 밝혔다.

지원 자격은 전문대 이상 2008년 2월 이후 졸업자로, 연령, 성별 및 전공에는 제한이 없다.

서류 접수 기간은 5월 20일부터 25일까지이며 SC제일은행 홈페이지에서 지원이 가능하다. 채용 절차는 서류 심사, 온라인 적성 검사,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세일즈인턴 기간은 총 1년이며 우수 활동자에게 는 정규직 채용 시 가점이 부여된다.

선발된 세일즈인턴 직원은 2주 간 은행 업무 지식에 대한 교육을 받게 되며, 이후 영업점에 배치되어 2주간의 현장연수(On-the-Job training)을 거친 후 업무를 시작하게 된다.

영업점에서는 일선 직원들과 함께 영업을 포함한 대고객 서비스 및 영업 지원 업무를 맡아 은행 현장을 직접 경험하게 된다.

또한 업무를 수행하는 과정에서 영업점장이 세일즈인턴 직원과 함께 업무 목표 및 과제를 설정하고 주기적으로 피드백과 코칭을 제공함으로써 실질적인 업무 수행 능력을 기를 수 있도록 도모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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