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문화회식 1순위 리얼코믹 오피스 뮤지컬로 인기몰이!

CJ E&M을 대표하는 tvN 히트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가 드디어 뮤지컬로 첫 선을 보인다. 웰메이드 오피스 뮤지컬로 오는 11월 18일 대학로 컬처스페이스 엔유에서 개막해 올 연말 직장인들의 공감백배 문화회식으로 드라마에 이은 인기몰이에 나선다.

국내 최장 시즌제 드라마로 지난 9월 9일 시즌 9을 시작한 '막영애'는 대한민국 평균율을 밑도는 안티 S라인 8등신 소유자, 그야말로 '막돼먹은 영애씨'의 오피스 에피소드와 로맨스를 맛깔 나게 버무려 시청자의 폭풍 공감을 이끌어냈다. 외모도, 학력도, 그 어느 것 하나도 남들보다 잘난 것 없이 평범한 영애씨의 일상사는 특히 여성 시청자들의 폭발적 지지를 얻으며 '여성을 제대로 말하는 여성 대표 드라마'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그 동안 뮤지컬 탄생에 적잖은 관심이 집중되어 있던 만큼 CJ E&M 음악공연사업부문(대표 김병석)이 지난 2년간 사전제작에 심혈을 기울였다. 최근 대학로 초유의 매진사례를 기록한 화제작 <극적인 하룻밤>과 <그 자식 사랑했네>의 이재준 연출, 여성을 잘 아는 작가로 주목 받은 젊은 창작자 김효진 작가와 함께 얼마 전 유명을 달리한 故 안현정 작가, 사상초유의 장르불문 특색 있는 뮤지컬 넘버로 힘을 보탠 김경육 작곡가에 이르기까지 톡톡 튀는 개성으로 무장한 실력파 크리에이티브 제작진이 참여했다.

공연개요

공 연 명: Office Musical 막돼먹은 영애씨 On Stage
공 연 장: 컬처스페이스 엔유
공연일정: 2011년 11월 18일 - 2012년 1월 15일 (69회)
티켓가격: R석 6만원/S석 4만원
공연문의: 클립서비스 1577-3363
창 작 진: 대본 김효진, 안현정|작곡 김경육|연출 이재준
|음악감독 이성준|안무 김소희
출 연 진: 김현숙 박지아 임기홍 백주희 서성종 박성광 최원준 김유영
공연시간: 평일 8시, 토요일 4시/7시, 일요일/공휴일 3시/6시 (예정)
제 작 사: CJ E&M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