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투데이]
강남역 3∼4번 출구는 삼성타운이 입점해 있어 풍부한 유동인구와 폭발적인 임차인의 수요가 넘친다. 그러나 건물의 노후화로 강남역 상권 중 낙후되어, 신오피스 상가가 절실하게 필요한 상황이다.

때마침 강남역 주변 오피스상가를 성공적으로 시행, 분양한 경험이 있는 한강개발이 이번에 공급물량이 없어 새로운 오피스상가에 목말라했던 강남역 일대에 성공투자의 물꼬를 틔어줄 강남역 최고의 중심상권 그 중심에 위치한 유일한 신축상가인 ‘강남 애니타워’를 분양하고 있다.

강남상권 최고의 입지조건!

강남역 주변은 탁월한 상권으로 입증되어 지고 있는데, 그 이유는 사통발달의 교통여건, 삼성타운의 입주, 롯데칠성부지의 개발, 우성1,2차 단지 재건축 등 호재가 다른 여타 지역보다도 풍부한 최고의 입지 기반을 갖추고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강남애니타워는 신축상가가 태부족한 삼성타운블럭의 임대 수요를 해소할 수 있는 유일한 신축상가로 알려지면서, 투자가치가 기대되는 곳으로, 더욱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최고의 황금라인으로 불리는 신분당선이 오는 9월에 개통함에 따라 강남에서 분당까지 15분 내로 단축, 강남역 상권은 국내 최대 상권임을 인정하는데 반론의 여지가 없다. 9호선에 이어 강남의 신분당선의 개통으로 접근성의 향상은 외곽 수요까지 흡수하기 때문에 하루 유동인구가 100만 명에 달할 것으로 업계는 추정한다. 기존 지하철 2호선, 시내/광역버스의 집결지에 이어 신분당선까지 특급 교통망의 트리플 역세권 상권을 형성하게 되고, 신분당선 개통시기와 교보타워사거리∼뱅뱅 사거리를 잇는 지하도시 건설개발계획이 맞물리면서 강남 상권은 더 커질 전망이다.

그러면서 역세권의 중심에 위치한 강남애니타워는 벌써부터 강남역의 화려한 랜드 마크로 부각되고 있고, 근성, 희소성, 수익성을 모두 갖춘 투자가치와 성공비즈니스에도 최적화 되어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신분당선의 강남역과 기존 2호선 3~4번 출구의 유동인구를 모두 소화해 낼 수 있는 입지를 갖춘 “강남애니타워”는 확실한 위치에 투자하여 투자시점에서 바로 수익발생이 발생할 수 있는 곳이다. 대한민국 최고상권인 강남에 연금복권식 확정 수익금 지급은 강남애니타워만이 할 수 있는 일일 것이며, 강남 역세권의 중심에 위치한 강남 최고의 매력적인 투자처일 것이다.

계약과 동시에 확정수익 받는다! 확정수익율 27% 까지~!

강남 애니타워는 준공 후에나 임대해서 받을 수 있는 월세를 계약과 동시에 지급해 준다는 새로운 투자개념의 분양상가로 등장하였다. 계약일로부터 준공 전(세전, 2013년 2월까지)까지 미래수익(수익률 6%)에 해당하는 금액 약 320만원~700만원을 매월 지급해 준다고 한다. 계약금 1억4천만원정도 투자해서 320만원 월세 받으며, 초기 투자수익률은 약 27%나 된다.

이 행사는 애니타워 1~5층, 14층이 조기 분양 마감 됨에 따라 고객감사 차원에서 이루어진다. 또한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여 투자 상품으로 최상이며, 선착순 분양이며 투자자들의 문의도 계속 이어져 30평형도 조기마감 될 예정이며, 강남에서 강남역세권 상가에서 처음 있는 일이라 주변 반응이 뜨겁다고 강남 애니타워 분양팀은 전했다.

준공은 2013년 2월 예정이며 분양사무실은 강남대로변 우성사거리 경원빌딩 13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말 방문자가 많아 방문예약제를 실시하고 있다. 하루라도 먼저 계약을 해야 확정수익에 준하는 월세를 더 많이 받을 수 있어, 많은 계약자로 인해 조기 마감이 예상되니 빨리 서두르는 게 좋겠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