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CC가 22일 오픈한 홈씨씨인테리어의 인테리어 가상현실 쇼룸(VR). 홈페이지, 모바일, VR기기를 통해 생생한 쇼룸을 쉽고 빠르게 어디서든 체험할 수 있다. 사진=KCC

[파이낸셜투데이=한종해 기자] KCC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인테리어가 가상현실(VR, Virtual Reality) 쇼룸 오픈을 기념해 ‘체험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홈씨씨인테리어가 지난 8월 업계 최초로 선보인 인테리어 가상현실 쇼룸을 이용해주는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9월 21일부터 10월16까지 진행한다. 홈씨씨인테리어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홈씨씨인테리어의 VR 쇼룸은 인테리어 디자인을 실제 거주공간처럼 재현한 모델하우스 형태의 쇼룸에 VR 기술을 적용한 가상의 쇼룸이다. 홈씨씨인테리어 홈페이지와 모바일 사이트 내에 ‘360도 VR쇼룸’ 메뉴를 클릭하면 즉시 체험이 가능하다.

홈씨씨인테리어가 제공하는 오가닉, 소프트, 트렌디 등 3가지 패키지 인테리어의 거실, 주방, 침실, 욕실 등 24개의 다양한 공간을 마치 현장에서 둘러보는 것처럼 볼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360도 VR쇼룸’ 페이지를 체험하다 보면 보이는 숨겨진 문자를 찾아 홈씨씨인테리어 홈페이지에 정답을 입력하면 된다. 맞춘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네스프레소 캡슐커피머신,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홈씨씨인테리어 VR 쇼룸 오픈 소식을 다양한 SNS를 통해 공유한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드롱기 토스트기 등 푸짐한 선물을 준비했다. 모든 이벤트는 홈씨씨인테리어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홈씨씨인테리어 관계자는 “홈씨씨인테리어는2008년 브랜드를 런칭한 이례로 인테리어를 실제 거주공간처럼 재현한 쇼룸 제공, 나아가 가상현실 쇼룸 까지 차별화된 서비스에 집중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