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투데이=김승민 기자] KB국민카드는 7일 여름 휴가철을 맞아 기업카드를 이용하는 개인사업자 고객을 대상으로 ‘휴가비 지원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이날부터 오는 8월 31일까지 개인사업자 고객이 KB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행사에 응모하고, KB국민 기업카드(KB국민 비씨카드 제외)로 휴가 관련 3개 업종에서 이용 시 이용금액의 10%를 캐시백 해준다. 단 캐시백 한도는 행사 기간 중 회원별로 최대 3만원까지다.

행사 대상 업종은 ▲숙박(호텔‧콘도‧펜션 등) ▲교통(항공‧고속버스‧철도‧여객선‧렌터카 등) ▲주유(주유소‧충전소) 등 3개 업종이다.

KB국민카드는 개인사업자 특화 기업카드 상품인 ‘KB국민 마이비즈 업 기업카드’ 고객을 위한 ‘마이비즈 더블 업(UP)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전했다.

오는 31일까지 KB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행사 응모 후 ‘KB국민 마이비즈 업 기업카드’로 ▲대형마트(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 ▲통신요금(전화요금‧인터넷이용료‧케이블TV) ▲주유소(충전소 제외) 등에서 일시불로 건당 5만원 이상 이용하면 이용금액의 5%가 캐시백 된다.

캐시백은 행사 기간 중 회원별로 최대 3만원까지 제공되며, 인터넷쇼핑몰‧상품권 구매‧임대매장 이용 건은 제외된다.

또한 행사 기간 중 이 카드로 60만원 이상 사용하면 추첨을 통해 ▲캐시백 50만원(1명) ▲모바일 주유상품권 4만원(50명) ▲모바일 신세계상품권 2만원(100명) 등 총 151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행사 응모 등 자세한 내용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나 KB국민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