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투데이] 카타르항공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항공권 구매 후 오는 9월 1일부터 12월15일까지 여행을 마친 고객들 중 2명을 추첨해 각 1명당 2매의 왕복 항공권을 증정하는 무료 항공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추첨을 통해 제공되는 무료항공권은 이코노미 클래스로 카타르항공이 취항하는 전세계 어는 노선이든 이용 가능하다. (단, 일인당 세금 및 유류할증료 별도) 당첨자 발표는 12월 말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카타르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카타르항공 마케팅팀 박은실 차장은 “카타르항공은 ‘2011 올해의 항공사’ 1위로 선정된 데 대한 고객 감사의 의미로 올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데, 이번 무료항공권 증정 이벤트도 감사 프로모션 중 일환”이라며 “카타르항공을 이용하시는 한국 고객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5성 항공사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받으며 꿈꿔왔던 곳으로 여행 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카타르항공은 무료 항공권 증정 이벤트 이외에도 스카이트랙스에서 실시한 ‘2011 월드 에어라인 어워드’ 1위 수상을 기념해 이달 31일까지 가을 출발 항공권을 미리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유럽 주요 도시들 85만원, 중동 도시 75만원 등에 이용할 수 있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단, 일인당 세금 유류할증료 별도).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