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팔도의 ‘왕뚜껑’ 제품 5종.

[파이낸셜투데이=김유진 기자] 팔도는 ‘왕뚜껑’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사랑의 하트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왕뚜껑’은 1990년 8월에 출시한 ‘넓은 용기’와 ‘뚜껑’, 그리고 ‘푸짐함’이라는 차별화된 컨셉으로 현재까지 대형용기면 시장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랑의 하트면’ 이벤트는 오는 11월까지 ‘왕뚜껑’과 ‘김치왕뚜껑’, ‘짬뽕왕뚜껑’, ‘우동왕뚜껑’, ‘왕뚜껑 철판볶음면’ 등 5종의 제품 속에 들어 있는 하트 모양의 면을 찾는 고객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다. 이벤트 기간 동안 총 2000개의 하트 모양 면이 들어 있는 제품이 생산된다.

특히 팔도는 이번 이벤트에서 ‘하트면’ 1개당 기부금을 적립해 최대 7000만원을 ‘팔도 꼬꼬면 장학재단’에 기부할 예정이다.

한창민 팔도 마케팅 담당자는 “그동안 ‘왕뚜껑’에 보내주신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팔도와 고객이 함께 사랑을 나눌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하트면’을 통해 행운도 잡고 기부도 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에 많이 참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