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CC가 대구 2곳에 이어 경북지역에 세번째로 오픈한 전시판매장 포항점앞에서 관계자들이 테이프 커팅식을 하고 있다.

[파이낸셜투데이=한종해 기자] KCC는 경북 포항에 자사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인테리어 16번째 전시판매장인 ‘포항점’을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포항시 남구 상도동에 위치한 홈씨씨인테리어 포항점 오픈행사에는 김영호 KCC 영업본부장(부사장)을 비롯한 임직원과 홈씨씨인테리어 파트너 및 KCC 대리점 대표 등 50여명이 참석해 테이프 커팅 및 매장 투어를 실시했다.

이번에 오픈한 포항점은 대구달서점, 대구중구점에 이어 경북지역에 오픈한 세번째 전시판매장으로, 인구 52만명의 포항시와 경주시는 물론 인근 경북지역 고객들도 홈씨씨인테리어 전시판매장의 원스톱 인테리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됐다.

KCC는 이로써 전국에 총 16개의 전시판매장을 운영하게 됐으며, 대구경북지역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홈씨씨인테리어 영업활동을 강화할 수 있게 됐다 .

이번 포항점에서는 오픈을 기념하여 7월까지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을 방문해 현장에서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면 구매금액의 1%를 전국 홈씨씨인테리어 직영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신규회원으로 가입하는 선착순 300명에게는 고급 욕실 매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현장에서 상담 및 실측요청을 진행하는 고객 100명은 선착순으로 고급 조리도구(3종)도 받을 수 있다.

또 7월 3일까지 리빙가구와 인테리어 소품 15~25% 할인 혜택 및 인테리어 패키지가 아닌 단품을 구매하는 삼성카드 결제 고객에게는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결제 금액의 5%를 최대 100만원까지 되돌려주는 혜택도 제공한다.

홈씨씨인테리어 관계자는 “전국적으로 인테리어 및 리모델링에 대한 고객 수요가 늘면서, 직접 눈으로 비교해보고 믿고 맡길 수 있는 홈씨씨인테리어 전시판매장이 고객들에게 높은 신뢰를 얻고 있어 대구에 이어 포항, 경주 고객들을 대상으로 포항점을 오픈하게 됐다”며 “포항 시내 및 인근 지역 버스 노선에 대한 버스 광고 등 다양한 홍보활동을 통해 전시판매장을 알리고 있으며, 이 지역에서 많은 고객들이 홈씨씨인테리어를 직접 경험하고 다양한 서비스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마케팅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