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투데이] 대우건설이 서울 송파구 문정동 가든파이브에 짓는 오피스텔 ‘송파 푸르지오 시티’가 분양중이다.

송파푸르지오 오피스텔은 가든파이브 활성화단지안에 24.90㎡~52.17㎡의 소형 오피스텔 1249실과 사우나, 휘트니스, 골프연습장, 게스트룸을 보유한 프리미엄급이다.

분양가는 3.3㎡당 1,100만원 선이며, 견본주택은 종합운동장 사거리 인근 아시아선수촌 아파트 맞은편 서울 송파구 잠실동 196-9번지에 있다.

송파 푸르지오 시티는 남측으로는 코엑스몰의 6.2배 약 80만㎡ 규모의 대형유통 단지인 가든파이브가 현재 입점이 되어 있고, 북측에는 문정동 법조타운이 조성돼 동부지법, 동부지검 등이 이전될 예정이다. 특히 법조타운 내 미래형 업무용지는 신소재, 로봇 등의 미래형 업무 단지로 개발될 예정이다.

교통여건도 뛰어나다. 지하철 8호선 문정·장지역을 도보로 이용 가능하며 송파대로, 서울외곽순환도로 송파나들목, 수서~분당간 고속화도로를 이용하여 강남 및 수도권 외각 등지로의 접근이 편리하다. 인근에 가락시장, 롯데마트가 있으며 가든파이브 블록내에 NC백화점과 킴스클럽, 영화관이 있고 이마트도 곧 오픈할 예정이다. 2013년 7월 입주 예정이다.

대우건설이 서울 송파구 문정동 가든파이브에 짓는 오피스텔 ‘송파 푸르지오 시티’가 분양중이다. 송파푸르지오 오피스텔은 가든파이브 활성화단지안에 24.90㎡~52.17㎡의 소형 오피스텔 1249실과 사우나, 휘트니스, 골프연습장, 게스트룸을 보유한 프리미엄급이다. 분양가는 3.3㎡당 1,100만원 선이며, 견본주택은 종합운동장 사거리 인근 아시아선수촌 아파트 맞은편 서울 송파구 잠실동 196-9번지에 있다. 송파 푸르지오 시티는 남측으로는 코엑스몰의 6.2배 약 80만㎡ 규모의 대형유통 단지인 가든파이브가 현재 입점이 되어 있고, 북측에는 문정동 법조타운이 조성돼 동부지법, 동부지검 등이 이전될 예정이다. 특히 법조타운 내 미래형 업무용지는 신소재, 로봇 등의 미래형 업무 단지로 개발될 예정이다. 교통여건도 뛰어나다. 지하철 8호선 문정·장지역을 도보로 이용 가능하며 송파대로, 서울외곽순환도로 송파나들목, 수서~분당간 고속화도로를 이용하여 강남 및 수도권 외각 등지로의 접근이 편리하다. 인근에 가락시장, 롯데마트가 있으며 가든파이브 블록내에 NC백화점과 킴스클럽, 영화관이 있고 이마트도 곧 오픈할 예정이다. 2013년 7월 입주 예정이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