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텔레콤이 지난 23일에 완료한 기업브랜드 캠페인 ‘연결의 힘’의 TV광고 화면 캡쳐.

▲ LG유플러스 모델들이 지난 23일 ㈜케이웨더와 공동 구축하기로 한 실내외 공기 측정 및 공기 정보 제공 솔루션 ‘에어가드 K OAQ 스테이션’ 출시 계획 소식을 알리고 있다.

▲ 임헌문(왼쪽) KT Mass총괄 사장과 이옥경 서울옥션 대표가 지난 23일 평창동 서울옥션 본사에서 ‘서울옥션 tv’ 전용 데이터 채널을 편성해 국내외 유명 미술품 경매 주문형 비디오를 제공하는 MOU를 체결하고 있다.

▲ 박현 LG유플러스 SOHO고객담당(오른쪽 두 번째)과 우해동 애드정보기술 이사(왼쪽 두 번째)가 지난 24일 스마트 학원관리 솔루션 개발 및 보급을 위한 협약식을 치르고 있다.

▲ LG유플러스 모델들이 지난 25일 해외여행용 공동구매 방식 요금제 ‘투게더 할인 스마트로밍 데이터’가 오는 26일 출시된다는 소식을 알리고 있다.

▲ 유모비 모델들이 지난 25일 출시된 15만원대 이상 중고 아이폰6 시리즈를 소개하고 있다.

▲ 김준형(오른쪽) LG유플러스 홈IoT 담당 상무와 강창록 아주산업건설㈜ 회장이 지난 25일 홈IoT 물품 공급 및 서비스 제공 계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심상수(오른쪽 두 번째) SK텔레콤 네트워크비즈지원그룹장과 류탁기(왼쪽 두 번째) SK텔레콤 매니저가 지난 25일 런던에서 열린 ‘GTB Innovation Awards’ 시상식에서 ‘무선 네트워크 혁신상’을 수상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KT 모델이 지난 26일 스마트팜 설비 구축 비용을 최대 40%까지 줄이고 온실시설 제어 성능을 향상시킨 ‘KT GiGA 스마트팜’ 서비스의 출시 소식을 알리고 있다.

▲ KT 모델들이 지난 27일 아웃도어 브랜드 유통사 LS네트웍스와 제휴해 오는 7월 31일까지 라인키즈폰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소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