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BK기업은행 모델이 지난 23일 출시된 만 18세 이하 대상 상품 ‘i-꿈을 키우는 적금’을 소개하고 있다.

▲ 신한금융투자 모델이 지난 23일 출시된 ‘신한명품 밸류시스템 자문형랩(성과형)’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 NH농협카드가 지난 24일 출시 14개월에 100만좌를 돌파했다고 알린 ‘NH올원카드’.

▲ KB국민카드 모델이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아파트 관리비 카드결제 자동납부 캐시백 이벤트’를 지난 24일 소개하고 있다.

▲ 우리은행 모델이 지난 25일 국가보훈대상자에게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정기예금 상품 ‘우리나라사랑 정기예금’의 출시 소식을 알리고 있다.

▲ 신한금융투자 모델이 지난 25일 시스템 트레이딩 투자자 대상 ‘도전! TS주식 시스템트레이딩!’ 이벤트가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고 알리고 있다.

▲ 신성훈(오른쪽에서 네 번째) KB국민카드 마케팅 본부장과 그린카, 카닥, 띵동, 고고밴코리아, 별대리, 왓슈, 펫닥 대표들이 지난 25일 서울 종로구 KB국민카드 본사에서 O2O 서비스 플랫폼 구축 위한 ‘O2O 비즈니스 전략적 제휴 협약’을 맺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나딤 샤이크 앤스미스 그룹 대표가 지난 25일 NH농협은행을 방문해 ‘금융기관 글로벌 핀테크 추진 전략’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하고 있다.

▲ 권석환 NH농협은행 서울중앙사업부 본부장이 지난 25일 서대문의 농협은행 청소년금융교육센터에서 신정중학교 학생 22명을 대상으로 ‘행복채움금융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 삼성화재 관계자들이 지난 26일 아시아-퍼시픽 스티비 어워드에서 기업브랜드 ‘당신의 봄’이 브랜드 리노베이션 부문 금상을 수상한 것을 기념해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