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투데이=한종민 기자] 사회적 물의를 일으키고 자숙한 탤런트 박시후(38)와 MC 붐(34)과 병신년 새해 본격적인 활동을 예고했다.

붐은 불법 도박 파문 이후 3년 2개월 만에 SBS TV ‘스타킹’으로 컴백한다. 녹화에 참여해 MC 강호동, 이특과 찰떡궁합을 과시했다. 다시 고향으로 돌아온 것처럼 떨리는 모습을 감추지 못하며 “연습생의 자세로 바짝 엎드려 촬영에 임하겠다”고 전했다.

붐은 특유의 ‘붐 리액션’을 선보이는가 하면 ‘싼티 댄스’ 등 다양한 개인기를 선보였고, MC들의 짓궂은 장난을 웃음으로 받아넘겼다. 제작진은 “붐이 성공적으로 녹화를 마쳤지만 고정 출연은 아직 미지수”라고 밝혔다.

박시후는 드라마 ‘청담동 앨리스’(2012~2013) 이후 3년 만에 OCN 드라마 ‘동네의 영웅’으로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2013년 연예인 지망생 성폭행 사건이 피해자의 고소 취하로 무혐의 판결을 받은 뒤 중국어권 시장을 겨냥한 합작영화 ‘향기’(2014) ‘사랑후애’(2015) 등에 출연했다.

지난 19일 ‘동네의 영웅’ 제작발표회를 통해 대중 앞에 다시 섰다. 이 드라마에서 박시후는 전직 중앙정보국 출신의 동네 바 사장인 백시윤을 연기한다. 복수를 꿈꾸던 중 경찰관 지망생인 비정규직 청년을 만나 비밀요원으로 성장시키면서 범죄에 맞선다는 생활밀착형 첩보물이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