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통팔달의 교통망을 갖춘 최고의 비지니스타운

[파이낸셜투데이=최지원 기자] 문정지구는 SH공사가 시행하는 송파구 전체 면적의 약16%을 차지하는 대규모 도시개발 사업이다. 면적은 송파구 문정동 일원 54만8329㎡에 달하며, 미래형 업무용지 비지니스타운과 문정법조타운 두 개로 구성된다.

지하철 8호선 문정역에서 바로 접해있으며, 서울동남부 중심축인 송파대로와 동부간선도로,서울 외곽순환도로,분당~수서고속화도로 등 주요 간선도로 이용이 편리하며, 2016년 개통예정인 KTX수서역이 근접해 있어 전국 교통망을 갖추게 된다.

또한, 주변 개발호재가 풍부해 미래가치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국내 최고 높은 123층 제2롯데월드. 가락시장 현대화, 동남권유통단지,NC 백화점, 법조타운 내에 동부지방법원과 검찰청이 있다.

문정지구 지식산업센터 중 인기를 끌고 있는 대명벨리온은 지하 4~지상17층으로 대명 그룹 본사와 함께 들어선다. 첨단 업무공간과 세미나실, 샤워시설, 공용회의실 그리고 대명리조트 일류 요리사가 상주해 호텔급 음식을 제공하는 푸드몰이 입주한다.

넉넉한 주차공간과 이용객 대기시간 최소화를 위해 인승 엘리베이터 10대, 인화물 2.5ton엘리베이터가 설치 되며, 또 다른 강점은 수도권의 높은 임대료의 오피스 빌딩과 달리 저렴한 분양가와 낮은 임대료로 사옥 마련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대명벨리온은 계약금 10% 중도금 무이자 50%로 부담을 낮춘 계약조건으로 분양중이다. 분양가의 최고 70%이내에서 대출이 가능하며, 취득세 50% 감면혜택과 재산세 37.5% 세재혜택이 주어진다.

문의) 1566-0744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