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투데이=이건엄 기자] 아시아나항공은 서울 홍은동 그랜드힐튼호텔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15 한국의경영대상’에서 이미지가치 최우수기업상을 받았다고 20일 밝혔다.

한국의경영대상은 기업의 전사적 혁신역량을 기반으로 고객·직원·주주·사회 등 기업을 둘러싼 다양한 이해관계자 중심의 경영방식을 통해 가치를 창출, 궁극적으로 대내외 이해관계자들로부터 공감과 신뢰를 받는 기업에 수여하는 상이다.

조규영 아시아나항공 여객본부 부사장은 “이번 수상으로 아시아나와 고객이 상호 공감하고 신뢰하고 있음을 고객들은 물론 전문가들에게도 인정받게 됐다”며 “아시아나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공감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하도록 더욱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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