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투데이=최지원 기자] 대한민국 대표 화장지 브랜드 잘풀리는집의 제조사 미래생활㈜이 2016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둔 수험생을 응원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하는 ‘2016 수능 잘풀려라! 수험생을 응원합니다’ 이벤트는 학부모, 선생님, 친구와 같은 지인들이 수험생에게 무료로 문자메시지를 발송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참여는 이벤트 페이지(http://www.jjtissue.com/new/event/cheer16/index.php)에 접속해 메시지 보내기 버튼을 누르고, 간단한 응원 문구와 수신자 휴대전화번호를 적어 넣기만 하면 된다. 작성한 문구는 수능대박을 기원하는 메시지가 담긴 웹툰 이미지와 함께 휴대전화 문자메시지로 전송된다.

이벤트는 10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참여자 중 100명을 추첨해 직접 제작한 ‘잘풀리는집 수능대박 화장지’와 멀티비타민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11월 3일이다.

박봉규 미래생활 부장은 “문제를 잘 풀라는 의미로 수험생에게 화장지를 선물하는 관습에 따라 응원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모든 수험생이 노력한 만큼 좋은 결과를 얻길 바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잘풀리는집의 브랜드 이미지 역시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