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투데이=김현태 기자] 쉐보레는 최근 자동차전문 리서치 회사인 컨슈머 인사이트가 실시한 판매 및 A/S 서비스 만족도 조사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2일 밝혔다.

쉐보레는 이번 수상으로 판매 서비스 만족도 부문에서 최초로 업계 1위를 달성하는 한편, A/S만족도에서 4년 연속 1위 달성을 이어갔다고 전했다.

마크 코모 한국지엠 영업·A/S·마케팅 부문 부사장은 “이번 양대 서비스 1위 달성은 고객 최우선의 서비스를 위해 노력한 결과”라며 “쉐보레가 말하는 ‘Powered by Innovation’의 진정한 의미를 국내 소비자에게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