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투데이=한종해 기자] 쉐보레가 본격적인 아웃도어 시즌을 맞아 10월 24일과 25일 양일간 경기도 양평 관광농원 오토캠핑장에서 열리는 '블랙야크와 함께하는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 개최에 앞서 7일부터 한 달간 쉐보레 홈페이지에서 참가 응모를 접수한다.

참가 고객들은 1박 2일간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맨 손 송어잡기와 풍성한 상품이 걸린 축구 이벤트, 모형 자동차 만들기 등 다채롭고 활동적인 프로그램 및 가을 밤의 정취를 즐길 수 있는 쉐보레 콘서트와 오토캠핑 극장이 마련된다.

더불어, 응모 고객 중 당첨자를 대상으로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소형 SUV 쉐보레 트랙스 디젤과 2016년형 올란도를 1박 2일간 제공하고 캠핑까지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는 한편, 최근 출시 후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넥스트 스파크와 임팔라의 현장 시승이 펼쳐진다.

이경애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전무는 "매회 쉐보레 오토캠핑 이벤트에 뜨거운 호응을 보여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올해에도 RV 고객 가족과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며 "쉐보레 정통 RV인 캡티바와 올란도, 그리고 새롭게 출시된 트랙스 디젤과 함께 차별화된 고객 이벤트를 펼쳐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