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투데이=한종해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9월을 맞이하여 푸짐한 선물과 경품이 있는 추석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전국 한성자동차 전시장에서 상담 및 시승고객을 대상으로 귀성 주유비를 지원한다. 

9월 한달 간 Mercedes-AMG 계약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AMG 레트로 카드 케이스가, Mercedes-AMG 구매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AMG GT 스포츠 백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메르세데스-벤츠 The C-Class 구매고객에게는 일렉트로룩스 무선 진공 청소기를, E 400 4MATIC Intelligent Drive, S 350 d Long 그리고 S 400 Long 구매고객에게는 LG 트롬 스타일러를 제공하며, S 600 Long(2015년식) 구매고객에게는 LG OLED TV UHD 65인치와 100 만원 상당의 주유권이 제공된다. 또한, Mercedes-Maybach S 500(2015년식) 구매고객에게는 LG OLED TV UHD 65인치와 150 만원 상당의 주유권이 제공된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가족과 함께 여유로운 한가위를 보내실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한성자동차 추석맞이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