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투데이]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는 26일, KTX용산역 쉐보레 테마라운지에서 쉐보레 브랜드 출범 이벤트 ‘올란도를 찾아라’의 1등 당첨 고객에게 ALV(Active Life Vehicle) 올란도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행사를 가졌다.

한국지엠은 쉐보레 브랜드 출시를 기념하고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고자 지난 3월부터 두 달 동안 ‘올란도를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이번 행사는 쉐보레 대리점을 방문한 고객이 올란도 전시차량 내 ‘시크릿 큐브(Secret Cube)’에 숨겨진 응모권을 찾은 후 올란도 웹사이트를 통해 응모권 번호를 입력하면 바로 경품 당첨을 확인할 수 있는 이벤트. 이와 더불어 이벤트 종료 후 전체 응모고객을 대상으로 한 별도 추첨을 통해 올란도 1대를 증정했다.

1등 경품 올란도의 주인공이 된 김옥춘(41) 씨는 한국지엠 대표 경차 쉐보레 스파크를 구매하고자 방문한 쉐보레 대리점에서 전시되어 있는 올란도를 보고 한 눈에 반해 이번 이벤트에 응모했으며, 6천대 1의 경쟁을 뚫고 당첨된 것. 김옥춘 씨는 “인생이 업그레이드된 느낌이다. 주말이면 여가활동을 즐기고 특히 오토캠핑을 해보고 싶었는데, 공간 활용성이 높고 안전한 올란도가 생겨 우리 가족을 위한 최고의 선물이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성기 한국지엠 국내영업/마케팅본부장은 “ALV 올란도는 당첨자 가족의 활동적이고 능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에 제격”이라며, “한국지엠은 고객이 쉐보레의 주인공이 되는, 다양하고 풍성한 마케팅 활동을 계획하고 있어 기대해도 좋다”고 말했다.

쉐보레 올란도는 기존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SUV), 승용차와 미니밴의 장점을 융합한 신개념의 스타일과 성능을 갖춘 액티브 라이프 차량(ALV). 동급 최대의 휠 베이스(앞바퀴 축과 뒷바퀴 축 사이의 거리, 2,760mm)를 자랑하는 올란도는 편안한 승차감과 여유로운 실내 공간을 제공하며 2열과 3열 좌석을 모두 접으면 동급 최대 1,594리터의 화물 적재 공간으로 전환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