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투데이=최지원 기자] 8월 6일부터 킨텍스에서 열리고 있는 ‘2015 미베 베이비엑스포’(미래 임신 출산 유아교육박람회) 에서 2015 상반기 히트상품으로 선정된 휴대용 유모차 브랜드 지비와 허리가 편안 아기띠 브랜드 소르베베가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지비에서는 이번 박람회 기간 동안 특별 할인가에 판매하는 것은 물론 지비 사계절 커버, 쿨시트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있다. 

특히 역대 최저가로 판매 중인 2015 상반기 히트상품 선정 유모차 ‘지비 에어 플러스’는 3.3kg 가벼운 무게를 자랑할 뿐만 아니라 1초만에 접히는 원핸드&원터치 퀵 폴딩 기능을 가지고 있다 

또한 ‘지비 에어 플러스’는 시트분리 없이 핸들 프레임의 위치 조절로 양대면이 가능해 아이와 엄마 모두 안정감 있게 사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으며 돔형 5단계 풀커버 캐노피는 외출 시 자외선을 보다 완벽하고 빈틈없이 차단해 유아의 피부를 보호해준다. 

프리미엄 힙시트 아기띠 전문브랜드 소르베베는 아기띠 구매 시, 9만원 상당의 아기띠 바람막이와 쿨패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소르베베의 주력제품인 허리가 편안한 아기띠 테라는 연약한 아기 피부에 자극이 가지 않도록 100% 오가닉 코튼을 사용한 소르베베의 프리미엄 제품으로 촉감이 매우 부드럽고 안전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기능적으로는 허리벨트 안쪽에 4개의 허리지지대가 삽입되어 있어, 착용 시 허리를 받쳐주고 바른 자세를 유지하는 것을 도와주어 허리가 편안하도록 제작되었다. 

이밖에 YKBnC에서 올해 새롭게 론칭한 프리미엄 외출 스타일링 브랜드 끌로렌이 유아박람회에 처음 참가해 고객들에게 소개되며 첫 참가를 기념해 여름철 사용하기 좋은 오가닉 뱀부 블랭킷을 끌로렌 최초로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