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투데이=최지원 기자] “매일 나를 UP 시키는 방법은?”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라이프 업! 썬업’ 이벤트는 더운 날씨 탓에 지치고 무기력해지기 쉬운 여름, 신선한 과일의 싱싱함을 담아 더욱 맛있는 ‘썬업’과 함께 기분을 up(업) 시키고 에너지 넘치는 일상을 즐기자는 취지를 담아 마련됐다.

이번 이벤트는 모바일에서 ‘썬업’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쉽고 재미있는 게임에 참여하기만 하면 누구나 간편하게 응모할 수 있다. 신선함과 건강함이 넘치는 오렌지, 사과, 자몽 등 과일 모양의 그림들이 자유롭게 뒤섞이는 것을 잘 확인한 후, 똑 같은 그림을 찾아 클릭해서 모든 그림을 맞추기만 하면 ‘썬업’ 체험의 기회를 잡을 수 있는 이벤트에 응모 완료된다. 참여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바쁘고 지친 일상에서 매일 24시간 나를 up(업) 시켜줄 수 있는 ‘썬업’이라는 의미를 담아 썬업 24개(200ML)를 증정한다.

게임 참여 이후 본 이벤트를 페이스북 등 SNS 에 공유해 친구 추천을 하면, 친구도 24시간 up(업) 할 수 있도록 응원하는 2단계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1단계와 같은 방식으로 진행되는 2단계 이벤트까지 완료하면,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썬업’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24개 + 24개’ 당첨에 도전하는 행운의 기회를 얻게 된다. 이번 이벤트는 8월 31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매일 응모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는 9월 8일에 개별 통지될 예정이다.

매일유업 음료마케팅팀 관계자는 “지난 달 새롭게 선보인 ‘썬업’이 신선한 맛과 품질,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입은 것에 힘입어 올 여름, 건강하고 에너지 넘치는 일상을 응원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누구나 손쉽고 재미있게 참여 가능한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매일 나와 우리 가족을 up(업) 시켜주는 ‘썬업’을 체험할 수 있는 행운을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