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투데이=최지원 기자] 던킨도너츠가 달콤한 ‘원기회복 꿀도넛팩’ 프로모션을 7월 30일부터 8월 2일까지 4일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벌집 글레이즈드’ 3개와 ‘카카오하니딥’ 3개로 구성된 ‘꿀도넛팩’을 기존 가격에서 2400원 할인된 3900원에 만나볼 수 있는 행사다.

‘원기회복 꿀도넛팩’ 프로모션은 해피포인트 앱만 보여주면 보유 포인트와 상관없이 누구나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당일 현장 구매 시에만 참여가 가능하며 한정 수량으로 1인당 최대 4세트까지 구매할 수 있다. 행사 참여 시 해피포인트 적립 및 타 행사, 타 쿠폰 등 중복 참여는 불가하다. (일부 매장 제외)

또한, 던킨도너츠는 ‘블루큐브’ 100만잔 판매 돌파를 기념해 ‘블루큐브’ 음료의 50%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해피포인트 앱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쿠폰은 해피포인트 앱 내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발행된 쿠폰은 8월 2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쿠폰은 ‘블루큐브’ 음료 4종 중 1잔에 한하여 1인 1회 1매만 사용 가능하고, 모바일 교환권의 중복 사용은 불가하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던킨도너츠가 무더운 날씨로 인해 지친 고객분들을 위해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무더위가 절정에 달하는 8월에도 던킨도너츠의 달콤하고 든든한 ‘원기회복 꿀도넛팩’과 시원한 ‘블루큐브’ 음료를 즐기며 활력을 되찾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