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투데이=최지원 기자] ㈜에실로코리아는 ‘에실로 미러’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에실로 미러’는 최근 인기 있는 '미러 코팅’ 렌즈로 주변 사물을 반사해 눈부심 방지에 효과적이다. ‘에실로 미러’의 가장 큰 특징은 미러 렌즈가 주는 화려함과 누진다초점렌즈, 편광렌즈 등 여러 기능성 렌즈의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다는 점이다.

‘에실로 미러’는 하이커브 프레임에 맞춰 디지털로 맞춤 설계, 생산하는 ‘에실로 커브디지털 렌즈’와 야외활동에서 노출되는 UV를 최대한 차단하는 ‘엑스페리오 편광 렌즈’에 적용 가능하다. 이 렌즈들은 낚시와 등산, 사이클, 수상스포츠, 골프, 운전 등 야외활동이 많은 사람들을 위한 제품으로, 하이 커브렌즈를 사용하면서도 편안한 시력을 제공한다. 특히 누진다초점렌즈에도 미러 코팅이 가능해 선글라스를 착용하려면 자외선 차단 렌즈에 도수를 별도로 넣어야 했던 소비자들의 불편을 최소화 했다.

‘에실로 미러’는 골드와 라이트 골드, 실버, 라이트 실버, 블루, 레드, 그린 등 7가지 색상으로 출시돼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도록 했다.

에실로코리아 관계자는 “시력 교정이 필요한 소비자들은 미러 선글라스 착용시 콘택트 렌즈를 별도로 착용하는 번거로움이 있었고 특히, 누진다초점렌즈 착용자가 하이커브 또는 편광, 변색 및 미러 코팅을 추가하고자 할 경우 어려움이 있었다”며 “하이커브 선글라스 착용자도 미러 컬러가 주는 화려함과 함께 편안한 시야를 누릴 수 있도록 ‘에실로 미러’를 출시하게 됐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