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투데이=최지원 기자] 크린토피아가 이불 세탁 고객을 대상으로 1+1 혜택과 워터파크 할인권을 증정하는 '뽀송뽀송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여름철 땀을 많이 흘려 자주 세탁해야 하는 이불을 부담 없이 뽀송뽀송하게 세탁하자는 취지로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7월 20일부터 25일까지 전국 크린토피아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이불류 세탁 1점을 맡기면 추가 1점은 무료로 세탁할 수 있다. (고가품목 우선결제) 이불, 담요는 물론 침대 커버, 극세사 이불, 침낭 등 총 19개 품목이 모두 해당돼 여름철 이불뿐 아니라 미처 세탁하지 못한 겨울 이불을 세탁하는데도 좋다.

또한, 뽀송뽀송 페스티벌 기간 동안 이불류를 접수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덕산 리솜스파캐슬 워터파크에서 8월 말까지 이용 가능한 할인권(최대 50%)도 증정한다.

크린토피아의 침구세탁 서비스는 △집먼지 진드기를 박멸하는 55℃ 열풍 건조 △이불을 두드려 먼지를 털어내고 풍성함을 살리는 텀블링 건조 △먼지와 진드기사체 흡입 등 3단계 시스템을 거쳐 이불 겉면의 오염은 물론 이불 속까지 확실한 세탁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크린토피아 관계자는 "부피가 크고 두꺼워 세탁에서 건조까지 애로사항이 많은 이불 세탁 고민을 덜어내시라는 취지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크린토피아만의 전문 침구 세탁 서비스를 통해 여름철 침구를 저렴한 가격으로 청결히 관리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