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투데이=최지원 기자] 호주의 ‘넘버 1’와인 제이콥스 크릭(Jacob’s Creek)이 서울을 비롯한 전국 와인 바와 레스토랑에서 제이콥스 크릭의 스파클링 와인을 주문하는 고객에게 ‘제이콥스 크릭 보틀’을 증정하는 썸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와인 바나 레스토랑에서 제이콥스 크릭 스파클링와인과 함께하는 사진을 #제이콥스크릭 또는 #jacob’screek 해시태그로 본인의 SNS(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블로그)에 공유하면 제이콥스 크릭만의 특별한 ‘보틀’을 증정한다.

호주의 대표 브랜드 제이콥스 크릭은 국내에서 다양한 레인지의 와인을 선보이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스파클링 레인지 중에는 우수한 스파클링 와인으로 평가 받고 있는 스파클링 로제(Sparkling Rose)와 샤르도네 피노 누아(Chardonnay Pinot Noir) 2종을 소개하고 있다. 스파클링 로제의 경우 2013 코리아 와인 챌린지에서 금메달을 수상하며 국내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인정받은바 있고 샤르도네 피노누아의 경우 3번의 대상과 21번의 금메달을 수상하여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스파클링 와인으로 유명하다.

서울을 비롯한 전국 50여 곳의 와인 바와 레스토랑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의 소식과 레스토랑의 정보는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공식 웹사이트 http://www.pernod-ricard-korea.com을 통해 확인 가능 하며, 7월 중순부터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