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투데이=최지원 기자] 매드포갈릭이 매혹적인 ‘지중해 여름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며 오늘부터 8월 10일까지 한 달간 전 고객을 대상으로 지중해 여행 상품권과 식사권을 증정하는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드포갈릭의 매혹적인 지중해 여행 이벤트는 매드포갈릭의 ‘지중해 여름 신메뉴’를 즐긴 전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0만원 상당의 지중해 여행 상품권(1명) ▲2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1명) ▲1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1명) ▲ 매드포갈릭 4인 식사권 (5명) ▲매드포갈릭 2인 식사권(10명)을 증정한다.

신메뉴 6종은 ▲엔젤 헤어 파스타 프레시 토마토 샐러드 ▲올리브 쉬림프 카슈엘라 ▲레몬 깔라마리 크림 리조또 ▲그릭 베지터블 립아이 스테이크 ▲레드 베리 와인 쿨러 ▲화이트 베리와인 쿨러 등 이다. 

이와 동시에, 매드포갈릭은 오늘부터 오는 7월 26일까지 ‘지중해 여름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며 특별한 가격에 신메뉴를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간 내에 3만원 이상 주문 시 정상가 3만6800원의 ‘그릭 베지터블 립아이 스테이크’를 1만5000원에, 정상가 2만1800원의 ‘올리브 쉬림프 카슈엘라'와 ‘레몬 깔라마리 크림 리조또'를 1만원에 만나볼 수 있는 것.

‘신메뉴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이용할 수 있는 초대권은 매드포갈릭 공식 홈페이지 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누구나 상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