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투데이=최지원 기자] 슈즈 멀티 스토어 슈마커가 소비자를 위해 편리한 슈즈 쇼핑을 제공하는 ‘슈마커 모바일 앱’ 서비스를 런칭 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슈마커 모바일 앱은 시간, 장소 제약 없이 언제 어디서든 슈즈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됐다. 다양한 이벤트 진행과 빠르게 업데이트 되는 신상품 소식으로 소비자들이 유용하고 편리한 쇼핑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현재는 안드로이드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이용 가능하며, 오는 20일부터는 IOS 기반의 앱 스토어에서도 다운 받아 사용할 수 있다.

모바일 앱 에서도 슈마커 온라인 몰과 같이 한 주 동안 팔린 인기 상품 ‘위클리 베스트’를 볼 수 있고, ‘현재 장바구니’, ‘위시리스트’에 추가되는 상품의 실시간 확인 및 전체 브랜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 원하는 브랜드를 빠르게 찾을 수 있다. 특히 모바일 앱에는 ‘조르기 기능’이 있어 신발을 고르고 상대방에게 이메일, 문자, 카카오톡 등을 통해 메시지를 전달해 바로 결제를 할 수 있도록 했다. 또 단 하루만 판매하는 파워딜 특가 상품을 모바일로도 구입할 수 있어 저렴하고 합리적인 쇼핑을 선사한다.

슈마커 광고홍보팀 관계자는 “슈마커 모바일 앱을 통해 더욱 편리한슈즈 쇼핑을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합리적인 가격뿐만 아니라 모바일 앱에서 누릴 수 있는 다양하고 즐거운 서비스 제공으로 소비자들이 슈마커 모바일 앱을 많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