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투데이=최지원 기자] 더페이스샵은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오는 4일부터 11일까지 8일 간 마스크시트 전품목 및 자외선 차단제 등 여름철 필수 아이템을 할인하는 ‘쿨 썸머 페스티벌(Cool Summer Festival)’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더페이스샵 전국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품목별로 50~2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마스크시트 및 바디 전품목, 자외선 차단제 등 바캉스 필수품에 50%의 높은 할인율을 적용했으며, 땀 나는 여름철 사용하기 좋은 데오드란트 등 소취제품도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대표 품목인 ‘갈아 만든 마스크 시트’는 신선한 자연 원료를 그대로 담은 탁월한 보습과 영양 효과, 붙였다 떼어내는 편리한 사용법으로 연간 2800만 장이 판매되는 인기제품이다. 이 제품은 알로에와 석류, 아보카도, 꿀 등 천연 원료를 압착, 원료화해 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줘 피부가 지치고 건조해지기 쉬운 여름철에 사용하기 좋다.

또 바르는 즉시 피부 온도를 -5℃ 이상 차갑게 식혀주는 쿨링 선블록 ‘아이스 에어퍼프 선’과 피부 깊숙이 촉촉한 수분감을 주고 피지를 잡아주는 ‘내추럴 선 에코 피지 잡는 수분 선’, 강력한 자외선 차단 및 워터프루프 기능으로 땀이나 물에 노출이 많은 여름철에 효과적으로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내추럴 선 에코 파워 롱래스팅 선' 등 더페이스샵 베스트셀링 자외선 차단제 3종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 뜨거운 햇볕으로 건조하고 자극 받은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주는 ‘블란클라우딩 하얀 수분크림’, ‘치아씨드 피지 잡는 수분크림’ 등 기초 제품과 해변 및 워터파크 등에서 돋보이는 매력적인 입술을 연출해주는 올인원 립 ‘잉크 립퀴드’, 촘촘한 피부결과 매끈하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주는 ‘피지 잡는 수분쿠션’ 등 메이크업 제품도 30% 할인한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