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투데이=최지원 기자] 배스킨라빈스는 3일 소비자들이 배스킨라빈스의 다양한 제품을 더욱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해피오더’ 픽업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배스킨라빈스의 ‘해피오더’ 픽업 서비스는 언제 어디서나 해피포인트 앱을 통해 사전에 주문과 결제를 진행하고 예약한 시간에 매장에서 제품을 바로 찾아가는 서비스다.

‘해피오더’ 서비스 참여 방법은 해피포인트 앱 내 ‘해피오더’ 메뉴를 클릭하고, 주문할 제품과 픽업할 매장을 선택한 후 주문 내용과 유의사항 확인 후에 결제를 진행하면 된다. 결제 후에는 예약한 시간에 맞춰 지정매장을 방문하면 주문번호 제시 후에 바로 제품 픽업이 가능하다.

배스킨라빈스는 오는 30일까지 해피오더로 주문할 경우 배스킨라빈스의 전 제품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할인 혜택과 동시에 해피포인트 5% 적립이 가능하다(결제 금액 기준). 단 매장행사와 타쿠폰, 타행사 중복참여 및 타 제품으로의 교환은 불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해피포인트 앱 내 ‘해피오더’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스마트 기기를 사용해 피크시간대 대기시간을 감소시켜 배스킨라빈스를 더욱 편리하게 즐길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해피오더’ 서비스를 론칭하게 되었다”며 “무더위가 계속되는 요즘, 배스킨라빈스 ‘해피오더’ 서비스로 원하는 매장과 시간대를 지정해 특별한 혜택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