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투데이]
주방가구 전문업체 국제퍼니처의 신규브랜드 씽크&퍼니처 마노 유재형 대표는(http://조은씽크.kr) 2011년 5월 자연 친화적인 자재와 소재를 제품 전반에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가구에서 나오는 유해물질과 환경호르몬은 생각보다 심각하다. 아이들 아토피 원인이 가구 때문이라는 지적도 조심스럽게 나오고 있는 상황이다보니 온 가족이 함께 쓰는 가구를 선택하는데 더욱 신중해지는 것은 당연지사.

친환경성과 디자인, 모두 채워주는 친환경 가구를 브랜드 ‘씽크앤퍼니처 마노’에서 만나보자.

또한 mbc드라마 최근 방영중인 ‘남자를 믿었네’주방기구를 협찬,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어 드라마 인기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이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다양한 디자인과 품질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본인의 집에 연출하고 싶은 스타일을 참고하여 구매할 수 있다.

최근 씽크&마노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신혼집, 이사하는 집에 자사 가구를 시공하는 곳은 20%할인 행사를 하고 있다.     관련링크 :
  • 국제퍼니처: http://goodsink01.cafe24.com
  • 페이스북페이지: http://www.facebook.com/pages/sinkfuniture-MANO...
  •     출처: 국제퍼니처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