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투데이]
엔터식스는 오는 5월 26일까지 공간과 몰링을 주제로 “나는 포토그래퍼다” 라는 제목으로 포토콘테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엔터식스의 공간과 몰링을 주제로 한 이번 콘테스트에는 사진을 좋아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1인당 최대 3개 작품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엔터식스를 방문해 본인이 촬영한 사진을 26일까지 엔터식스 홈페이지(http://www.enter6.co.kr)에 마련된 포토갤러리 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최종 선발된 1등(1명), 2등(1명), 3등(3명), 4등(5명)에게는 각각 100만원, 50만원, 20만원, 10만원의 엔터식스 상품교환권이 증정된다.

수상작은 6월 1일 엔터식스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며, 선정된 작품은 6월 11일부터 30일까지 홈페이지와 왕십리역점, 코엑스점, 동탄메타폴리스점에서 전시한다.

또한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엔터식스 전점에서는 오는 22일까지 “LOVE&THANKS FESTIVAL” 라는 주제로 다채로운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엔터식스 코엑스점에서는 구매고객에게 메가박스 영화예매권을 증정하며, 엔터식스 왕십리역점에서는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양평대명리조트 할인권을 증정하며 롯데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시 5천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엔터식스 동탄메타폴리스점에서는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양평대명리조트 할인권을 증정하며 삼성카드로 7만원 이상 결제시 5천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부산스펀지점 및 전점에서는 로즈데이, 성년의 날, 스승의 날, 부부의 날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 및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엔터식스 전략기획실 임종현 부장은 “5월 로즈데이, 성년의 날, 스승의 날, 부부의 날을 맞이하여 감사와 사랑의 이벤트를 통해 고마운 사람들과 함께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으며, 더불어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고 있는 포토콘테스트는 국내 최초로 유럽의 거리를 모티브로 한 엔터식스의 감각적인 공간과 몰링 문화가 부각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출처: 엔터식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