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투데이
]감성 모바일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 아트테크네(대표 우석기, www.atechne.co.kr)에서 ‘갤럭시S2 다이어리카드지갑형 명화가죽케이스’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다양하게 출시된 스마트폰의 크기에 제약 없이 쉽게 꺼낼 수 있도록 제작되었으며, 평범한 디자인에서 탈피하여 고흐, 클림트등의 명화그림을 모티브로 디자인된 스마트폰 다이어리카드지갑형 가죽케이스이다.

갤럭시S2 다이어리카드지갑형 명화가죽케이스를 사용하면 별도의 지갑을 소지 않고도 스마트폰과 지폐,교통카드, 명함, 카드형USB메모리 등을 함께 소지할 수 있다.

가죽에 특화된 가죽인쇄기법으로 제작되어 고품질의 인쇄 퀄리티와 뛰어난 내구성(마찰견뢰도&일광견뢰도)을 가지고 있다.

브라운, 핑크, 네이비 3가지 색상의 인조가죽소재를 사용하였으며, 안감은 스크래치방지 스웨이드로 제작되었다. 뿐만 아니라 100% 국내에서 숙련된 기술자들에 의해 핸드메이드로 맞춤제작 되어 품질의 정교함과 섬세함이 우수하다.

아트테크네 관계자는 “문화마케팅측면에서 명화그림대신 기업홍보용 이미지를 삽입해 홍보할 수 있어 홍보판촉기념품으로 특별한 선물이 될 수있다.”라고 밝혔다.

아트테크네 갤럭시S2 다이어리카드지갑형 명화가죽케이스는 취급 대리점 및 온라인을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트뮤 홈페이지(www.artmu.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시기념으로 선착순 300명에게 명화가죽스마트폰고리를 지급하는 프로모션 행사도 진행중이다.     출처: 베어월즈코리아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