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투데이=김용진 기자] 지난 4월 정식버전을 출시한 망고맘스의 돌잔치 육아 앱 ‘엄마의 취향’이 우리아기를 주제로 한 I’m a Model 사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망고맘스는 지난해 ’취향분석 맞춤추천 돌잔치 육아 상품 지식서비스'라는 차별화된 컨셉을 인정받아 정부창업지원을 받아 시작한 스타업이다.

‘엄마의 취향’ 사진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안드로이드 Play스토어에서 ‘엄마의 취향’을 검색해 다운로드 받은 후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하거나 이메일로 가입한 후 맘톡 탭 - 사진이벤트 게시판에 우리아기의 특별한 사진을 올리면 된다. 기간은 5월 1일 부터 5월 15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5월 20일이다. 20만원, 10만원, 3만원 신세계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이 기다리고 있다.

망고맘스는 지난해 ‘취향분석 맞춤추천 돌잔치 육아 상품 지식서비스’ 라는 차별화된 컨셉을 인정받아 정부창업지원을 받아 시작한 스타업이다.

망고맘스가 만든 ‘엄마의 취향’은 돌잔치 육아어플로써 돌잔치와 관련된 필수 아이템, 인기 아이템, 관련분야 전문가들의 각양각색의 작품들을 한 눈에 모아보고 사용자 취향에 맞춰 맞춤상품도 받아볼 수 있으며 돌잔치 육아정보를 회원끼리 공유할 수 있는 비지인 기반의 소셜네트워크 플래폼 서비스 제공한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