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투데이=최지원 기자] 한국야쿠르트는 다이어트 시즌을 맞아 최근 다이어트 신소재로 각광받고 있는 원료를 활용한 ‘LOOK’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2종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신제품 ‘LOOK 그린커피빈 다이어트’는 최근 다이어트 시장에서 각광받고 있는 ‘그린커피빈 추출물’을 주원료로, 그린커피빈의 체지방 감소와 신진대사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그린커피빈추출물'은 8주간 인체적용시험 결과 '체중 4.97kg 감소와 근육량 4.1%, 증가, 허리둘레 감소, 부작용 없음'이 확인된 다이어트 개별인정형 신소재이다.

그린커피빈은 로스팅하기 전의 녹색 커피콩으로, 체지방 분해를 돕고 지방흡수는 억제해 체중감소 효과에 탁월한 콜로로겐산이 함유되어 있어 미국과 프랑스, 영국 등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확실한 다이어트로 알려져 있다.

하루 1번 2정으로 섭취가 편하고 비타민C가 들어있어 다이어트와 항산화 효과를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맞춤형 제품이다.

한국야쿠르트는 ‘LOOK 그린커피빈 다이어트’ 출시와 함께 기존 베스트셀러 제품인 ‘LOOK’도 와일드망고추출물을 첨가하여 맛과 건강을 더해 리뉴얼했다. ‘LOOK’은 2012년 첫 선을 보인 이후 현재까지 2500만병 이상 팔린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의 대표 제품이다.

채승범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이사는 “최근 소비자들의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커지며 다양한 신소재를 사용한 제품이 인기”라며 “LOOK 다이어트 제품을 통해 건강과 아름다움을 함께 잡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