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 아빠'가 알려주는 돈의 새로운 규칙

[파이낸셜투데이]

[파이낸셜투데이]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의 로버트 기요사키가 알려주는 돈의 새로운 법칙『부자들의 음모』.

 

투자의 귀재인 '부자 아빠' 로버트 기요사키가 12년 만에 완성한 '돈과 투자의 비밀'을 담은 책으로, 저자가 인터넷에 글을 올려 사람들과 교류하며 쓴 첫 번째 책이기도 하다.

저자는 보통 사람들이 따르는 규칙과 부자들이 공유하는 규칙은 다르다고 주장하면서, 금융위기로 인해 수많은 사람들이 파산할 수밖에 없었던 이유를 '부자들의 음모'에서 찾고 있다.

앞으로도 계속 커질 혼란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그리고 부자들에게 이용당하지 않기 위해서는 부자들만 알고 있는 '돈의 새로운 8가지 법칙'을 알아야 한다고 강조한다.

1부에서는 금융의 역사를 거슬러 짚어보며, 부자들이 자신의 부를 채우기 위해 보통 사람들에게 어떤 규칙을 퍼뜨렸는지 낱낱이 파헤친다.

부자들이 어떻게 법을 이리저리 바꾸며 보통 사람들을 이용해왔는지 살펴볼 수 있다. 2부에서는 보통 사람들도 부자가 되기 위해서는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지를 자세히 알려준다.

특히 돈의 흐름을 잘 파악하고 있는 투자자이자 백만장자 사업가인 저자가 처음으로 자신이 부자가 될 수 있었던 재테크 방법을 솔직하게 밝혔다.

저자 : 로버트 기요사키  번역 : 윤영삼 출판사 : 흐름출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