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티스, 노트북, 복합기 추첨 통해 증정

한국HP (대표: 최준근)는 신학기를 맞아 HP잉크 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신학기 잉크 대잔치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HP 신학기 잉크 대잔치 프로모션은 3가지 형식의 다양한 이벤트로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마티즈, 노트북, HP복합기, UBS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첫 번째, HP잉크 커플양말 페스티벌은 행사 스티커가 부착된 HP잉크 구매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에레아 양말 2켤레를 증정한다. 또한 스마일리지 스티커가 부착된 HP잉크 구입 후 행사기간 동안 www.hpsmiles.co.kr에서 쿠폰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 경차 마티즈(1등 1명) ▲ HP노트북(2등 6명) ▲ HP 복합기(3등 50명) ▲ 티셔츠(4등 400명)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경품은 10일 이내에 배송되며, 노트북, 복합기, 티셔츠 당첨자는 3주에 한번씩, 경차 당첨자는 5월 첫째 주에 발표할 예정이다.

두번 째, HP 잉크 어드밴티지 프로모션은 행사기간 중 HP 데스크젯 잉크 어드밴티지 F735복합기 또는 D730프린터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구매자 전원에게 A4용지 500매 와 명함을 깔끔히 정리해주는 네임스캔의 명함 인식 소프트웨어를 지급한다. 또한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HP미니노트북(1등), PMP(2등), 1년치 잉크(3등)을 추가 지급한다. 이 밖에도 친구 추천을 통해 행사 제품을 구입할 경우, 추천인에게 검정 잉크 1개를 지급한다. 고객들은 HP 제품 중 최저 수준의 유지비를 자랑하는 HP 데스크젯 잉크 어드밴티지에 용지까지 무료로 받아볼 수 있어 보다 큰 출력 혜택을 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HP USB무료 증정 프로모션 은 행사기간 중 HP포토스마트 잉크젯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USB메모리를 무료 증정한다. ▲ HP 포토스마트 프리미엄 팩스 C309A, C8180복합, HP포토스마트 B8550프린터를 구매 고객에게는 8GB USB를 ▲ HP 포토스마트 D5460프린터, HP 포토스마트 C4580, D4599, C5380, C6375, C6380복합기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4GB USB를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문의는 (www.hpsmiles.co.kr / 080-703-0700)로 하면 된다.

한국HP 이미징 프린팅 그룹 전산용품사업부 김상현 전무는 " 신학기를 맞아 자료 출력, 과제물 제출 등에 따른 제품 구입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HP잉크 대잔치 이벤트와 함께 뛰어난 품질의 HP정품 잉크와 하드웨어도 구매하고 경품 행운까지 누릴 수 있는 신바람 나는 신학기가 되길 바란다." 고 밝혔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