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펜 학습지, 외국어 학습, AI 수학 프로그램 등 6종, 7일간 무료체험 혜택 제공

사진=교원그룹
사진=교원그룹

교원그룹이 에듀테크 대표 상품인 빨간펜 학습지·외국어·AI 수학 프로그램 6종을 7일간 무료로 체험하는 ‘교원 SMART 체험 BOX’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비대면 학습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시기에, 다양한 에듀테크 교육 프로그램을 직접 체험해 보고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서다.

‘교원 SMART 체험 BOX’는 스마트 패드 하나로 원하는 교원의 에듀테크 교육 프로그램을 자유롭게 체험하는 맞춤 무료체험 서비스다. 3세부터 초등까지 자녀를 둔 학부모는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연령별 자녀의 관심 영역 맞춤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을 완료하면 자택까지 패드와 스마트 펜과 맞춤 교재(빨간펜 학습지 한정)까지 무료 배송, 회수하기 때문에 편리하게 자녀 흥미에 맞는 학습을 체험하고 자녀의 관심 영역을 탐색해 볼 수 있다.

무료 체험 신청을 통해 체험 가능한 에듀테크 교육 프로그램은 총 6종이다. 대표적인 교과연계 학습 프로그램인 스마트 빨간펜은 누리, 키즈, 초등 3종으로 자녀 연령에 맞춤 선택 가능하다. 더불어 유초등 대표 외국어 학습 프로그램 ‘도요새 잉글리시 멤버스’ ‘도요새 중국어’ 2종과 인공지능 기반의 수학 교육 프로그램 ‘REDPEN AI 수학’까지 체험해볼 수 있다.

또한, 교원그룹은 초등 스마트 빨간펜을 추가하고, 패드를 신형으로 교체하는 등 무료체험 서비스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했다. 보다 수준 높은 에듀테크 체험을 위해 초등 스마트 빨간펜 당월호 교재를 제공(조기 종료 가능)하며, 누리/키즈 스마트 빨간펜은 일주일 간의 단계별 교재를 제공한다. 안심체험을 위해 안심 기기 관리 프로세스도 구축했다. 물류센터 내 직원 및 기기 안심 소독 진행은 물론 아이들의 보다 안전한 체험을 위해 알코올 소독 티슈도 제공한다.

교원에듀 관계자는 “최근 에듀테크 멤버십 회원이 51만 명을 넘어서는 등 한발 앞선 에듀테크 콘텐츠로 회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라며 “학부모 세대에게는 다소 생소한 에듀테크 교육 프로그램을 직접 체험해보고 아이의 흥미와 학습 수준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교원 SMART 체험 BOX’ 신청은 교원에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7일간 자유롭게 체험 가능하다.

파이낸셜투데이 정진성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