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그라비티
사진=그라비티

그라비티는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출시일을 7월 7일로 확정했다고 24일 밝혔다.

그라비티에 따르면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18년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PC 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정통성 재현과 함께 콘텐츠, 그래픽 등을 가장 잘 계승한 ‘라그나로크’ IP 기반 게임이다.

출시 전 CBT 결과도 긍정적인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1차, 2차 CBT와 FGT를 접한 유저들은 ‘지금까지와는 차원이 다른 라그나로크’라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그라비티 측은 “‘라그나로크M’ 출시 후 2019년이 그라비티 상장 이래 역대 최고 실적을 달성한 해였는데, 올해는 라그나로크 오리진으로 그라비티 역사에 또다른 한 획을 긋은 흥행작이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정일태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오리진 총괄 팀장은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그동안 출시된 라그나로크 IP 게임 중 가장 ‘라그나로크’ 답게 최고 수준으로 업그레이드된 게임성 및 그래픽으로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며 “유저분들이 게임을 더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운영 부분도 만반의 준비를 다했다. 2차 CBT 결과를 토대로 마지막 점검을 마친 후 보다 더 완벽해진 게임으로 돌아오겠다.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파이낸셜투데이 변인호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