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투데이=김상범 기자] 국민연금공단(이사장 최광)은 13일(화) 2012년부터 시행하고 있는 노후준비 종합진단서비스*를 고객의 입장에서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내용으로 개선했다고 밝혔다.

아울러, 2012년 2월 노후준비 종합진단서비스를 시행한 이후 올해 7월까지 39천명이 서비스를 이용하였으며, 이번 개선으로 서비스 이용자가 더 늘어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공단은 노후설계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올해 8월 31일까지 ‘내연금’ 사이트에서 ‘노후준비 종합진단 체험’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국민연금공단은 앞으로도 “노후준비 종합진단 서비스를 기초로 국민의 노후준비에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담콘텐츠 개발을 지속적으로 추진함으로써 노후설계 전문기관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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