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이용 실적 따라 스타비 적립…포인트 이용해 다양한 경품이벤트 응모

[파이낸셜투데이=황병준 기자] KB국민은행은 이달 31일까지 인터넷뱅킹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비(starb)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스타비란 스타(star)와 비(Bonus의 앞글자 B)를 합성한 단어로, KB국민은행의 인터넷뱅킹을 통해 은행거래 및 홈페이지 이용 실적에 따라 적립되는 이벤트 포인트를 말한다.

적립된 포인트로 ‘BAROBARO’ 이벤트 및 ‘Feeling’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응모와 동시에 당첨여부를 바로 알 수 있는‘BAROBARO’이벤트는 각각의 경품에 응모시 동일한 스타비 포인트가 차감된다. 경품으로는 해피머니 상품권, 던킨도너츠 먼치킨세트, 엔제리너스 카페라떼, 파리바케트 그대로토스트, 금리우대쿠폰 등 총 3,400명에게 행운이 주어진다.

‘Feeling’이벤트는 응모시 경품별로 스타비 포인트가 다르게 차감된다. 경품은 뮤지컬 빨래, 김종욱찾기, 영웅을 기다리며, KB GIFT CARD 5만원권이 있으며, 총 85명에게 추첨을 통해 감성 선물을 증정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스타비(starb) 이벤트는 포인트를 모아서 이벤트에 응모하는 방식으로 재미를 더했다”며 “온라인 이벤트 외에도 다양한 상품제공과 마케팅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