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태극제약(주) 에어메딕 살균게이트
[파이낸셜 투데이=이진영 기자]

[파이낸셜 투데이=이진영 기자]  태극제약은 "하이트맥주에서 주최하는 ‘제 16회 대학생 스키&보드 캠프’에 태극제약의 에어메딕 살균게이트가 설치된다"고 4일 밝혔다.

 

이달 4일부터 23일까지 강원도 원주 ‘한솔 오크밸리’ 에서 진행되는 이번 스키캠프는 최근 이슈로 떠오른 신종플루 및 각종 유해바이러스의 위험으로부터 벗어나 안전하고 건강한 환경에서 스키와 보드를 즐기는 것을 주된 목표로 하고 있다.

하이트 스키캠프 주최측은 "많은 살균게이트 가운데 최근 대학교 입시설명회 등에 설치되어 큰 호응을 얻었던 ‘에어메딕 살균게이트’를 선정, 대규모 공연과 레크레이션이 진행될 돔 행사장 입구에 설치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에어메딕 살균게이트’에서 분사되는 ‘에어메딕 용액’은 일본 중부대학 연구진의 동물실험을 통해 신종인플루엔자 바이러스(H1N1)를 99.9% 살균하는 효과를 입증했으며, 용액 안에 함유된 피톤치드 성분이 포도상구균 99%, 암모니아 96% 이상을 제거하고 각종 바이러스, 곰팡이, 알레르기 원인균 제거에 효과가 있다는 것이 증명된 바 있다.

‘에어메딕 용액’은 대두(콩)에서 추출한 20여종의 콩아미노산 성분과 목단피에서 추출한 천연 피톤치드 성분을 배합해 만든 천연 용액으로 인체에 닿아도 무해하며, 수용액이기 때문에 의복 등에 묻어도 얼룩이 남지 않는 다는 장점이 있다.

태극제약 관계자는 “약 1천명의 대학생 참가자 전원이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살균게이트를 철저히 관리하고 에어메딕 용액을 충분히 제공할 것” 이라는 뜻을 내비쳤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