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산디지털단지 인접한 지하철 1, 7호선 환승역세권


[파이낸셜투데이=조경희 기자]문영종합개발이 서울디지털단지 중심부에 위치한 싱글아파트와 오피스텔 복합건물인 5차 ‘비즈트위트 바이올렛’을 분양한다.

‘비즈트위트 바이올렛’은 지하3층 ~ 지상15층으로 오피스텔 240실과 싱글아파트 299가구 규모의 총 539실로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14.29㎡ ~ 19.22㎡ 4개 타입이며, 싱글아파트는 전용면적 12.19㎡ 부터 총 9개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다.

가산디지털단지역에 인접한 지하철 1,7호선 환승역세권 이며, 서부간선도로, 남부순환로, 1번국도 등을 이용하여 서울도심은 물론 수도권과 완벽한 도로망이 형성돼 있다.

사업지 주변환경은 서울디지털1ㆍ 2ㆍ3단지내 IT업체 등 중소기업의 밀집으로 많은 종사자 임대수요가 있으며, 각종 복합쇼핑몰 및 대규모상권 형성으로 배후 임대수요 또한 풍부하다.아파트형공장과 가산패션로데오거리 중심인 서울디지털2단지에 위치해 있다.

아울러 개발호재로 1,2,3단지를 통합, 아시아지역 최대규모 도심형 산업단지로 개발될 서울디지털산업단지(G-밸리) 중심부에 위치하여 2020년까지 약30만명의 대규모 상주인원 등 풍부한 임대수요자를 확보하고 있다.

또한 도시환경정비사업 의 일환으로 개발중인 균형발전촉진지구와 인접하여 상업, 업무, 주거중심의 대규모 복합단지로 새롭게 조성될 예정이며, 서울지역 최대의 아울렛 쇼핑타운인 하이힐이 당 사업지 바로 옆에 위치 하며 마리오아울렛, W몰 등이 인접해 있다.

편의시설로는 독산역 롯데마트와 금천 홈플러스 접근성이 양호하며, 서울 디지털단지내 각종 기반시설의 이용이 가능하다. 전세대 싱글룸인 ‘비즈트위트 바이올렛’은 중도금 60%로 무이자 대출시 실투자 금액이 3천만원대로 인근의 임대가를 적용 했을 때 10% 내외의 높은 임대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1인가구를 위한 최적의 공간설계가 돋보이는 첨단 싱글아파트 ‘비즈트위트 바이올렛’은 천정형 시스템에어컨과 드럼세탁기, 냉장고, 붙박이장, 샤워부스 등은 물론 최신형 벽걸이TV, 비데에 이르기까지 1인가구를 위한 완벽한 주거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싱글아파트의 분양가는 1세대당 1억1천만원대 부터, 오피스텔은 1실당 1억 1천만원대부터 이다. 입주예정일은 2014년6월이며, 시행 및 시공은 ㈜문영종합개발, 신탁사 및 분양보증은 대한주택보증이다. 모델하우스 위치는 가산디지털단지역 3번출구에서 400m거리에 위치해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