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전국 81개 GDR아카데미 매장 통해 클리브랜드 홍보 등 브랜드 마케팅 지원

골프존 GDR아카데미 김민규 운영사업부장(오른쪽)과 클리브랜드 양계홍 대표이사(왼쪽)가 MOU 체결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골프존

골프존이 클리브랜드와 마케팅 및 전략적 업무 제휴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골프존은 지난 27일 경기도 하남에 위치한 GDR아카데미 하남 스타필드점에서 '골프존 GDR아카데미 & 클리브랜드 업무 협약식'을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골프존 GDR아카데미 김민규 운영사업부장, 클리브랜드 양계홍 대표이사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 협약을 통해 골프존은 향후 1년간 전국 81개의 GDR아카데미 매장을 통해 클리브랜드 제품을 홍보하고, GDR 앱을 통한 광고 및 푸시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지원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클리브랜드 역시 향후 1년간 골프존 GDR아카데미에 총 4500여벌의 유니폼을 제공하고, 골프존의 GDR아카데미 회원을 대상으로 계약 기간 동안 의류 특가 판매 이벤트를 여는 등 양사의 영업 시너지를 확대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할 방침이다.

김민규 골프존 GDR아카데미 운영사업부장은 “이번 협약은 스크린골프 1위 기업과 골프웨어 기업 간의 만남으로 양사 간 여러 부문에서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며 또한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과 전략적 제휴를 체결해 소비자 혜택 및 기업 경쟁력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파이낸셜투데이 이영진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