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필드 레슨 원한다면 댓글 통해 신청 가능

골프코스 토탈 서비스 기업 골프존카운티에서 운영하는 골프장 부킹 서비스 ‘티스캐너’가 3월 15일까지, 프로 골퍼에게 배우는 골프 레슨비와 그린피 모두를 지원하는 ‘무료! 필드 레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사진=골프존카운티

골프코스 토탈 서비스 기업 골프존카운티에서 운영하는 골프장 부킹 서비스 ‘티스캐너’가 3월 15일까지, 프로 골퍼에게 배우는 골프 레슨비와 그린피 모두를 지원하는 ‘무료! 필드 레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티스캐너의 ‘무료! 필드 레슨’ 이벤트는 2020년 돌아온 골프 시즌을 맞아 골프를 더욱 알차고 특별하게 즐기고 싶어하는 골퍼들을 위해 마련됐다.

필드 레슨 일정과 골프장에는 △1회차[3월 25일(수)] 충청북도 진천군 ‘아트밸리CC’ △2회차[3월 26일(목)] 충청북도 진천군 ‘골프존카운티 화랑’ △3회차[3월 27일(금)] 경기도 용인시 ‘한림용인’ △4회차[4월 1일(수)] 전라남도 순천시 ‘골프존카운티 순천’ △5회차[4월 2일(목)] 경상남도 사천시 ‘골프존카운티 사천’ △6회차[4월 3일(금)] 경상북도 경주시 ‘골프존카운티 감포’가 있다.

강신혁 티스캐너 팀장은 “지난해 진행된 ‘무료! 필드 레슨’ 이벤트를 고객분들의 많은 관심과 인기 속에 끝마치고, 더 많은 분이 프로 골퍼의 레슨을 받을 수 있도록 다시금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게 되어 대단히 기쁘게 생각한다”며 “지난해보다 더 많아진 일정과 당첨자를 뽑는 만큼, 많은 분이 참여해 주셔서 프로 골퍼의 필드 레슨을 받는 주인공이 될 수 있길 바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나아진 실력의 골퍼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파이낸셜투데이 이영진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