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게임빌

게임빌이 히트작 ‘별이되어라!’의 6주년을 기념하는 브랜드 페이지를 오픈하고 6주년 업데이트 주요 내용을 유저들과 공유했고 6일 밝혔다. ‘별이되어라!’는 오는 13일 서비스 6주년을 맞이한다.

‘별이되어라!’는 6주년을 기념해 신규 콘텐츠로 ▲던전 ‘극한의 나락’ ▲레이드 ‘거대 우주용’ ▲나락 몬스터의 표본 연구 및 우주용의 희귀 결정 추출 ▲바이올렛 리스크, 엔비 등 신규 퍼스트임팩트 영웅 등을 추가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6주년 보상대파티!’ 및 6종의 이벤트 소식도 공개됐다. 6주년 보상대파티 이벤트는 20일 동안 접속만 하면 최대 ▲인피니티 카드 14장 ▲루비 25만개 ▲S~SSS급 엘 가이아의 무기 12개 ▲칼라르의 혼 2000개 등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 게임빌은 13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진행되는 ‘6주년 기념 특별 접속 선물’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인피니티 카드X 4 선택권’을 6장을 선물한다. 6주년을 기념하는 파티 분위기가 무르익을 수 있도록 ‘6주년 축하 케이크 장식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13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게임 내 플레이를 통해 케이크 장식을 모으고 축하 케이크를 완성하면 푸짐한 선물을 지급한다.

아울러 도전자 던전에서 지급되는 ‘빙고 펜’을 모아 번호를 하나씩 오픈하고 빙고를 달성하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호감도 획득 찬스! 빙고 이벤트’를 비롯해 ‘발렌타인 데이 상자 드랍 이벤트’, ‘버닝 이벤트!’, ‘게으름뱅이 판다를 깨우자! 이벤트’ 등의 이벤트들도 마련됐다.

파이낸셜투데이 변인호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